한결같은 자들

오늘은 누가 비밀리에 해저 터널을 만든다는 둥 모 정치인의 투표는 상부에서 시킨대로 투표한 것이라는둥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본인이 그런 것까지 알아야 하나?

[무슨 이유로 이들은 교묘한 방법으로 박근혜에 관한 말을 이끌어 내려 다양한 수법을 동원하는가? 반기문의 공작원들이 하던 것처럼 그칠줄 모르는 공작원들의 횡보이다. 이들의 목줄을 끌어 당기며 이런 짓을 하게 뒷 조정하는 자들은 무었인가? 박근혜씨 반기문의 공작원들에서 오늘날 수선떠는 공작원들까지 무슨 이유로 당신에 관하여 관심을 가지게 하려 애쓰는 것인가?]

하기사 브뤼셀에서는 안면부지의 외국인이 비밀리에 개발중인 한국의 미사일 개발 상황까지 다 알고 있으니… 알고보니 사실이였지. 오늘의 소리는 ì–´ë–¤ 종류의 소리 들일까? 얼마나 받고 떠드는 소리들일까?

청와대 앞에서 구타하고 경찰서로 끌고가 자신이 쿠다 당하였다며 본인에게 발금을 내라는 청와대. ì•„ 이것이 수준이다. 그러니 십대 미국인 아이를 매춘부로 고용하여 본인을 함정에 끌어 들이려 하였지… 벨기에 에서는 마약이나 사용하고…

ì—„ì²­ë‚œ 돈을 주무른다고 자랑이나 하는 자들….

ì—„ì²­ë‚œ 범죄조직을 주무르는 자들 아닌가…

기자라는 자가 정보부 전위 조직에 대하여 너무 알면 죽는다고 위협이나 전달하는 사회. 본인이 알고자 하였나? 자신들이 범죄하다 온 세상에 공개 하여 놓고…

지난 수 십년간 뿌리를 내려 놓은 군사독재 체재의 잔재 인 것이다.

南 “1시간뒤 비상사태 선포… 잘 들어보라” 北에 전화통보

10월유신 전후 南北접촉 내막《북한은 남한의 10월유신 선포(1972ë…„ 10ì›” 17일) 이틀 뒤인 19일 오후 5ì‹œ 평양에 주재하는 공산권 대사들을 외교부로 불러 2시간 동안 남북 ê°„ ì ‘ì´‰ 내용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이를 통해 남측이 북측에 10월유신 발표를 사전에 설명하고 이해를 구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1970년대초 南北정권 ‘적대적 공생관계’ 입증” 놀라운 기사 제목이군… 1971ë…„ 이후 대화를 진전시켜온 남북한 정권은 당시 은밀한 교감을 통해 분단 이후 가장 가까운 관계에 이르렀던 것으로 보인다. ê·¸ 바탕 위에서 남한은 통일과 남북관계를 명분으로 박정희 대통령의 독재정치를 강화하는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다.그리고 힘 없는 시민은 김일성정권하고 연계된 친북 활동가로 몰며 탄압하고 ì‚´í•´ 하려 하였으니… 시민이 외부세계에다 유신에 관하여 미리 알렷다면 박정희는 무었이라 떠들어 대었을까?… ”1948ë…„ 여순반란 사건을 계기로 êµ°ë‚´ 좌익 소탕작업이 벌어지자 남로당 프락치로 활동한 사실이 드러난 것이다. ê²°êµ­ 그해 11ì›” 체포된 그는 군사재판에 회부돼 사형을 선고받았고, 1949ë…„ 1ì›” ê°•ì œ 예편되는 …한국군 내의 남로당 프락치의 상부였던 그는 여수·순천 사건 후에 시작된 대한민국 정부의 군대 ë‚´ 공산주의자를 색출하는 숙군작업에서 프락치 활동의 핵심 역할을 했던 박정희는 그해 11ì›” 11일 체포 되었다. 그후 그는 군사재판에 회부 되 사형 선고를 받지만 그는 자신이 알고있는 군부내 남로당원의 이름을 êµ° 특무대에 실토하면서라는 글을 읽으면 더욱 복잡한 마음을 금할수 없다. 대북 반공 특공대를 모두 없에 버리게하고 본인 같은 소시민에게 그들을 범죄자 도적놈 탈옥자 라고 하게한 박정희 아닌가!

반공 특공대를 모두 죽여 없에게한 그의 이유는 무었이었을까? 반공을 내세우던 박정희가 말이다. 한반도에서 분단과 6.25를 있게한 공산주의 독제자 김일성과는 은밀한 교감을 하면서.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