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cache.php on line 36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query.php on line 15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theme.php on line 505
Terror Politics - 햇볕정책과 테러 » 2009 »

Archive for April, 2009

김정일의 외국인 엔지니어들

Sunday, April 19th, 2009

agent Sturgeon은 대포동 일호가 발사 되고나서 본인에게 김정일은 러시아 USSR출신 엔지니어들이 달러를 받으며 일한다고 본인에게 전하였다. (1998) 이미 그 오래 전부터 이들은 - 김대중의 공작원들은- 이 사실들을 알고 있었고 오늘 조선일보에서 관련 기사를 확인할수 있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4/19/2009041900586.html?Dep0=chosunmain&Dep1=news&Dep2=topheadline&Dep3=top

공작원들은 김정일 통제하의 북부지역의 침체된 경제상황에 대하여 잘 알고 있었다.

한국인을 해치려는 자가 우리민족끼리를 떠들때

Saturday, April 18th, 2009

운전대에 앚아 한국인들을 욕한다

한국인을 해치기 위하여 활동하는 자가

남대문 방화 책임소재를 떠들며 권력층을 욕하며

자신들이 떠받들며 지내던 노무현 대통령을 인간이하의 인물로 욕한다.

정권은 바뀌어도 자신들에게는 아무것도 달라질것이 없다는 자들.

이들은 누구인가? 어디에서 왔나?

우리들 주변에 있는 자들이다…

브뤼셀에서 활동하는 공작원들은 본인에게 김대중을 빨갱이라고 하였다. 그러던 자들이 김대중을 위하여 본인을 납치 살인하려 하였었으니 이런 자들을 무었이라 불러야 할지. 돈이면 무었이든지 하는 자들이다.

자신들은 정권이 바뀌어도 상관없는 자들이다.

본인에게 한 가족처럼 지내자던 전가가 본인을 납치 살해하려 하였을때 이들의 가족이라는 의미가 무었인지 이들의 우리민족끼리의 의미가 무었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여 보아야 할것이다.

불란서 정보부를 위하여 일하다는 중앙정보부의 공작원

Tuesday, April 14th, 2009

불란서 정보부를 위하여 일하다는 정보부원 오래전부터 불란서 정부를 위하여 일하였다고 한다. 불란서 사람이 불란서 정보부를 위하여 일하는 것이야 본인의 소관 외의 일.

한데 이자는 본인을 해치려 공작하던 자들의 중심에 있던 자이다. 또한 다양한 하급 공작원들과도 연결되 자이기도 하다 불란서 정보부 장까지 한 인물과 자신이 연결되어 일한다는 인물 -불란서 정보부장을 한 인물이 그의 혈족이라 하였어도 달라질 것이 없다.-

본인에게 미국 중앙정보부 를 위하여 일하는 것으로 행세 하던 자나 자신의 인친척이 미국 중앙정보부의 고위직이며 대한 담당이라 하고 위험에 대비하기 위하여 한 장소에서 잠도 자지 않는 다고 떠들던 공작원과 한 물결을 타고 있었다.

어찌 불란서 정보부장을 한 인물과의 관계까지 말하며 불란서 정보부를 위하여 일한다는 자가 중앙 정보부 공작원들의 정중앙에서 철저한 위장속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일까?

-이자와 일하던 자중 한명이 본인에게 다양한 매춘부들을 ì ‘ê·¼ 시키거나 그런 장소로 유인하려던 자이기도 하다. 물론 더 있지만 오늘은 여기서 줄인다. 물론 이자를 험담하고 다닌느 자들도 있다. 문제는 이들이 í•œ 패거리라는 점이다. 욕을 하고 비웃는 자들과 í•œ 패거리라니… 철저한 위장이다.-

그들은 말한였다 대통령이 바뀌어도 정권이 교차되어도 자신들에게는 하나 달라질 것이 었다고 떠들던 것이.

시민 여러분들은 돈을 내세우고 권력을 내세우고 매춘부를 내세우며 위장된 신분을 내세워 시민 여러분들을 해치려는 자들을 경계하여 자신들의 안위를 지키는 것에 소홀함이 없어야 할 것이다.

용산에서

Wednesday, April 8th, 2009

비스타를 2 판 구입하였다. 

하나는 새로 조립하는 것에 사용할 것이고 하나는 xp사용하는 pc에 추가 설치할 것이다.

한 컴퓨터에만 설치가 가능하다는 DSP로 두개를 구입하였다.

브륏셀에서 공작원들이 본인 pc를 빌려간 적이 있었다.

후일 알았지만 이들이 본인을 죽이려던 자들의 하급 하수인들이다.

무슨 목적으로  본인 pc를 빌려갔을까?

작년 집에서 사용하던 무선 공유기를 없에 버렸다. -그러자 용산에서 무선 인터넷을 계속 쓰게끔 유도하려던 자들이 있었다.-

오늘 나가는 길에 오랜지색 옷을 입고 진로를 가로막는 여성 공작원을 발견 하였다. 작년에 나타난 인물이 얼굴을 드러내고 보고있다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