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cache.php on line 36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query.php on line 15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theme.php on line 505
Terror Politics - 햇볕정책과 테러 » 2009 »

Archive for October, 2009

이라크 돈이라…? 미국계회사임을 내세우며 폭락할 중국 주식을 구입할것을 말하는 정치 사상은?

Friday, October 30th, 2009

상당하게 생소한 사기 소재군. 오늘 TV에

매우 오래전 모 사하라 이남 국가를 운운하는 사기극 email을 본 적있다. 그리고 수차 그런 email들을 수차 접하였다.

그후 다양한 사기 치려는 글들을 받고 읽다보면 -개중에는 본인의 주소 이름까지 알고 있는- 놀라운 수법에 …

얼마전 인터넷을 뒤지다 보니 박정희의 -부정축제한- 숨긴돈 운운하는 글을 이용하여 사기를 치려는 자가 있다는 영어로된 blog를 본적이 있었다. 박정희는 한국 대통령 해외에서 한국 대통령의 숨긴돈을 말하며 사기 치려는 자들이 있다니…

[본인에게 박정희 대통령의 은익된 돈을 말한 자들중 중요한 자들은 미국에 장학생으로 ê°„ agent Pullmanê³¼ LLN에서 만난 agent Smelter이다. agent Smelter는 자신의 가족이 박정희 군사 정권 시절 청와대에서 근무 하였었다고 í•œ 자이기도 하다. 이자는 당시 대사관에 배치된 정보부 요원과 대기업 직원등과 ì—°ê²° 되어있었다. 이들은 상당한 액수의 박정희의 돈이 해외에서 비밀리에 관리 되고 있다고 하였고…  이들에게는 비밀이 아니였나보다… 그후 …]

수법은 다양하다. 이에 떨어질 주식을 추천하는 공작원들의 수작처럼…

얼마전 중국 상해종합지수가 크게 조정받기 바로직전 -조정이 보이던 시점, 대출 규모 문제가 보이던 시점- 본인에게 중국주식을 권유하던 것처럼 -ê·¸ 많은 해외 주식중 중국 주식을 택한 교활함은… 속이 다 들여다 보이는 자들… 이런 자들이 아직도 음모를 꾸민다.- 더군다나 중국 주식을 사서 손해 보라는 의도를 가졌던 자는 미국계 회사의 이름을 대며 수작을 진행하였던 것이다. 참 교활한 의도 아닌가… 미국계 회사 이름으로 포장하고 중국 주식을 매입하게 하여 피해를 야기하게 하겠다니 발상 치고는 … 이자들의 정신세계를 들여다 볼수 있는 일이였던 것이다.

그리고 나서 상해종합지수는 3478에서 2639까지 하락하였다.

폭락할 중국 주식을 사라는 자들이나 이라크 돈으로 사기 치는 자들이나. 어려운 사람을 도박에 빠지게 하려고 사이비 종교 집단에 연루된 자들을 동원하여 음모를 꾸미게 하는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의 외교관들이나

반기문의 사이비 종교 정보부 집단은 서울에서 미국으로 본부를 이전하였다며 미국인들을 들먹이며 미국 종교 집단인 것처럼 선전을 하고 서울에서는 미국계 회사의 이름을 들먹이며 자신을 미국 회사의 직원임을 내세우고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이 사이비 정보부 종교 집단을 이용하여 중국인들을 동원 세균 테러를 자행하고 중국인들이 자행한 것으로 위장하려 한 것처럼

크게 조정 받을 -폭락할- 중국 주식을 사람고 권유 하고 미국 회사 이름 뒤에 숨으려는 행태를 보인 것처럼..

미국과 중국 그 두단어에 자신들을 숨기는 재주를 지닌 자들이다. [이들의 보수니 진보니 하며 순식간에 자신들의 정치 색체를 바꿔가며 타인을 해하여 가며 쑈를 하는 것을 기억하여 보면좀더 이들의 틈새 작전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물론 이들이 독일, 불란서 -불란서 정보부, 불란서 국적자-, 벨기에 -벨기에 국적자들- , 덴마크 -덴마크 국적자-, 일본 등의 단어로 자신들의 정체를 가리기도 -위장하기도- 한다는 점을 간과 할 이유는 없다.]

10 여년이 지난후에도 김대중 반기문의 범죄 집단이나 그 행태가 정신 세계가 변하지 않았음을 잘 알수 있다.

항상 이런 자들이 우리 주변에 진을 치고 있음을 기억하여야 할것이다. 미국에서 본인이 어려움에 처했을때 사기를 친 서울에서 따라온 공작원 (79, Y 대 공대) 같은 자들이다.

미국계 회사-금융기관 증권사- 에 숨어서 공작을 한다고 김대중 반기문 노무현을 섬기던 공작원들이 정체를 숨길수는 없는 것이다.  본인이 알지도 못하는 그리스 여성 (가명 Helen) 을 자신들을 위하여 EU기관 내부에서 일할 여성으로 본인에게 떠드는 자들이니 이들의 교회 내부에서 이런 해괴한 짓을 하는 것처럼 이들이 미국계 회사의 이름을 떠들거나 이를 이용하여 범죄를 하는 것인 놀라운 것이아니다.

이자들이 미국 정보원들인가 중화인민공화국 정보원들인가? 대한민국 시민을 해치고저 음모하는 이자들은 어느나라 공작원들인가? 이자들은 과연 어떤 국가관을 가지고 있는 자들인가? 보건복지부 노길상이 납치 음모가 실패하지 본인에게 대법원 앞에서 말하기를 먹는 것이 남는 것이다며 자신들의 경제적 보상을 제안 하였다. 이들은 돈을 이용하여 사람을 함정에 빠뜨리려 하거나 돈으로 입막음을 하려는 자들이다 돈받고 사람을 하치는 자들.

간첩이면서도 기자라 선교사라 하는 자들에서 테러범들이면서 외교관이라 하는 자들까지 범죄의 한 구덩이에 있는 자들이다. 시민을 먹이로 삼아 살을 찌우는.

매신저

Thursday, October 29th, 2009

오늘은 매신저를 이용한 email접속이 불가능 하다.

메신저에서는 회사에 전화를 걸고 번호를 변경하였건만 접속 불가능이다.

새로 email을 만들었건만 이것도 브라우저에서 거부를 한다. 09.10.29 정오

저녘에서나 겨우 접속이 되었다.

덕분에 중요한 email을 받을수 없었고 중요한 기회를 가질수 없었다.

본인에게 증권에 관하여 말을 시키고 본인이 오를 주식을 말하여 주면 다음에는 다른 자들 시켜서 수일내 크게 떨어질 주식을 추천하는 자들의 마음이니.

한결같은 자들

Saturday, October 24th, 2009

오늘은 누가 비밀리에 해저 터널을 만든다는 둥 모 정치인의 투표는 상부에서 시킨대로 투표한 것이라는둥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본인이 그런 것까지 알아야 하나?

[무슨 이유로 이들은 교묘한 방법으로 박근혜에 관한 말을 이끌어 내려 다양한 수법을 동원하는가? 반기문의 공작원들이 하던 것처럼 그칠줄 모르는 공작원들의 횡보이다. 이들의 목줄을 끌어 당기며 이런 짓을 하게 뒷 조정하는 자들은 무었인가? 박근혜씨 반기문의 공작원들에서 오늘날 수선떠는 공작원들까지 무슨 이유로 당신에 관하여 관심을 가지게 하려 애쓰는 것인가?]

하기사 브뤼셀에서는 안면부지의 외국인이 비밀리에 개발중인 한국의 미사일 개발 상황까지 다 알고 있으니… 알고보니 사실이였지. 오늘의 소리는 ì–´ë–¤ 종류의 소리 들일까? 얼마나 받고 떠드는 소리들일까?

청와대 앞에서 구타하고 경찰서로 끌고가 자신이 쿠다 당하였다며 본인에게 발금을 내라는 청와대. ì•„ 이것이 수준이다. 그러니 십대 미국인 아이를 매춘부로 고용하여 본인을 함정에 끌어 들이려 하였지… 벨기에 에서는 마약이나 사용하고…

ì—„ì²­ë‚œ 돈을 주무른다고 자랑이나 하는 자들….

ì—„ì²­ë‚œ 범죄조직을 주무르는 자들 아닌가…

기자라는 자가 정보부 전위 조직에 대하여 너무 알면 죽는다고 위협이나 전달하는 사회. 본인이 알고자 하였나? 자신들이 범죄하다 온 세상에 공개 하여 놓고…

지난 수 십년간 뿌리를 내려 놓은 군사독재 체재의 잔재 인 것이다.

南 “1시간뒤 비상사태 선포… 잘 들어보라” 北에 전화통보

10월유신 전후 南北접촉 내막《북한은 남한의 10월유신 선포(1972ë…„ 10ì›” 17일) 이틀 뒤인 19일 오후 5ì‹œ 평양에 주재하는 공산권 대사들을 외교부로 불러 2시간 동안 남북 ê°„ ì ‘ì´‰ 내용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이를 통해 남측이 북측에 10월유신 발표를 사전에 설명하고 이해를 구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1970년대초 南北정권 ‘적대적 공생관계’ 입증” 놀라운 기사 제목이군… 1971ë…„ 이후 대화를 진전시켜온 남북한 정권은 당시 은밀한 교감을 통해 분단 이후 가장 가까운 관계에 이르렀던 것으로 보인다. ê·¸ 바탕 위에서 남한은 통일과 남북관계를 명분으로 박정희 대통령의 독재정치를 강화하는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다.그리고 힘 없는 시민은 김일성정권하고 연계된 친북 활동가로 몰며 탄압하고 ì‚´í•´ 하려 하였으니… 시민이 외부세계에다 유신에 관하여 미리 알렷다면 박정희는 무었이라 떠들어 대었을까?… ”1948ë…„ 여순반란 사건을 계기로 êµ°ë‚´ 좌익 소탕작업이 벌어지자 남로당 프락치로 활동한 사실이 드러난 것이다. ê²°êµ­ 그해 11ì›” 체포된 그는 군사재판에 회부돼 사형을 선고받았고, 1949ë…„ 1ì›” ê°•ì œ 예편되는 …한국군 내의 남로당 프락치의 상부였던 그는 여수·순천 사건 후에 시작된 대한민국 정부의 군대 ë‚´ 공산주의자를 색출하는 숙군작업에서 프락치 활동의 핵심 역할을 했던 박정희는 그해 11ì›” 11일 체포 되었다. 그후 그는 군사재판에 회부 되 사형 선고를 받지만 그는 자신이 알고있는 군부내 남로당원의 이름을 êµ° 특무대에 실토하면서라는 글을 읽으면 더욱 복잡한 마음을 금할수 없다. 대북 반공 특공대를 모두 없에 버리게하고 본인 같은 소시민에게 그들을 범죄자 도적놈 탈옥자 라고 하게한 박정희 아닌가!

반공 특공대를 모두 죽여 없에게한 그의 이유는 무었이었을까? 반공을 내세우던 박정희가 말이다. 한반도에서 분단과 6.25를 있게한 공산주의 독제자 김일성과는 은밀한 교감을 하면서.

어느 아프리카 노인의 인생 경험담이

Tuesday, October 20th, 2009

오래전 어느 아프리카 노인의 젊은 시절 삶에 관하여 들은 적이 있다. 그는 타마지트인으로서 여러 나라를 거치며 살았던 것으로 말을 하였다. 물론 나이가 매우 들고 …

그가 한 자신의 어려운? 경험들을 이해하다 보니 많은 것을 알수 있엇다 산다는 것이 얼마나 많은 이해할수 없는 위험들과 마주 하여야 하는 것을

그의 젊은 시절 ë‚´ì „ ê³¼ 인종 종교 갈등 문제 -그는 이해할수 없이 복잡하였고 고약한… -

그의 당시 삶 또한 이해할수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니 그가 본인에게 남겨준 많은 것 -그의 인생 경험- 들이 얼마나 소중하였는지 이제 다시 그를 생각하게 한다. 어찌하건 간에 다시 그들 ë³¼ 기회는 없을 것이다. 다시 본다면 물어 볼것도 많이 있지만…

그가 한 말 하나 하나 그가 위험에서 빠져 나올수 있었던 일들이 본인에게는 길잡이가 되어 후일 - 그와 말을 한지 10 여년후에 - 본인을 위험에서 살려 냈던 것이다.

참 산다는 것은 이상한 것이다. 그 노인을 당시 본인이 만나지 않았다면 본인은 그가 지나쳐야 하였던 위험한 인생의 고비고비를 생각도 하지 않고 지냈을 겄이고 그의 말들을 10 여년이 자난후 교활한 자들이 자신의 어린 여자 자식까지 미끼로 사용? 하고 다양한 음모를 진행할때 본인은 그가 거쳐야 하였을 끔찍한 자들과의 대면을 생각하며 하루 하루를 버틸수 있었다.

브뤼셀의 찻집에서 그리고 길을 거닐며 들은 성격 급한 그의 인생 경험이 그로 부터 10 여년후 본인을 거대한 KCIA의 고약한 처절한 음모에서 구하여 주었던 것이다.

물론 그가 그런 함정에서 음모에서 역경에서 살아 남지 않았다며 본인도 아마 파괴 되었을 것이다. 물론 그가 상대한 것을 KCIA가 아니고 경제적 이득을 목적으로 한 일반 사람들이였다지만

삶이란 참이상한 것이다.

그가 어떤 사람이건 그가 본인을 살린것은 분명한 일이다.

또한 그의 말을 통하여 인간들이 얼마나 힘없는 사람들을 괴롭히기를 즐길수 있나 하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항상 다양한 위험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물론 서울에 와서 그가 20 여년전 말하던 것을 본인이 하나 경험하여 보니 당시 그냥 그가 말하던 그의 인생 경로가 과연 ì–´ë–¤ 것이였나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한다. 물론 그의 앞에는 KCIA ê°€ 없엇겠지만…

이 글들을 남기는 중요한 목적중의 하나가 누군가 - 정치테러 조직에서 지원하는 - 범죄자들의 끔찍한 음모를 벗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다.

PS: 범죄자들의 가장 경제적인 수단은 이성?이다. 이성 다시 말하면 남자에세는 여자를 이용하여 음모에 빠뜨리거나 자신들의 조직에 연결시킽다는 것이다. 그러 하다고 남자 매춘부가 없는 것이 아니니 조심 하여야할것이다.  눈 앞에서 아름답게 피아노 치는 여성- 음대교수- 이 살인 테러 조직의 연락녀일때를 생각하여 보시라.

물론 어리 여자 아이를 미끼로 쓰거나 남성 매춘부 -현 공대 교수-를 미끼로 사용하는 것이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시민은 경각심을 높여야 할것이다. -이미 30여년전 10대  미국인 십대를 동원할수 있은 그들이였으니 얼마나 위험한 자들인지 잘 생각하여 ë³¼ 필요가 있다.-

사진들이 포토키에서 사라진다고 무었이 달라지랴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 이지…

강연료가 문제인 공작원

Wednesday, October 14th, 2009

오늘은 여의도에 다녀 왔다. 국회의원 박근혜와 문제의원의 국회의원실*을 방문하려 간 것이 아니고 개인적인 일을 처리 하러 간 것이다. [*그는 그후 더 높은 자리로 이동하였다.]

돌아오는 길을 먼길로 ìž¡ì•„ 시간을 끌면서 강아지 소리를 내는 공작원 살인 사건에서 말을 시작하더니만 ì •… 라는 고급 공무원의 강연료가 천만원이라는 소리를 하면서 박정희 시절 박정희가 ì‚´í•´ 당하고 나서 혼란한 시절 공작원들이 하던 것처럼 없는 놈 있는 나쁜놈 하면서 저질 연극을 한다.

Roubini나 부시가 강연료를 수령 할때 그정도가 만불 정도일까? 가끔 우리민족끼리 외치며 공산주의자나 극우로 말장난하여 피해자를 만들어내는 간첩들을 생각나게 하는 이런 자들이 아직도 길거리에 널려 있다니 한심하기 그지 없다.

무슨 이유로 정총장의 강연료를 본인에게 와서 떠들며 있는놈 없는 놈 떠들어 댈까?

한심하기 그지없는 잔인한 짓 더러운 짓 만 하는 그런 자들의 …

박정희 때나 김대중 노무현 때나 …

그런 강아지 소리나 ë‚´ê³ ì„œ 어디가서 ê°•ì—°ë¡œ 얼마나 받으랴… 강아지 소리 전문가로 초청 받는다면 문제가 달라 지겠지만.

정총리님 한심한 자들이 오늘도 서울 í•œ 복판에서 날뛰는 êµ°ìš”. 루비니 Nouriel Roubini ê°€ 십만불을 받건 백만불을 받건 그 얼마를 받건 그의 역활과 능력에 따른 일이지 …. 본인이 루비니의 강연료를 문제 삼아야 하나? 박근혜 의원님…

정치 테러 조직의 위험을 멀리하기 위하여 도와달라고 연락을 하니 괴이한 방법으로 위협을 표현하는 그런 국회의원은 관심없읍니다. 김대중 노무현에게서 위협을 받는 것과 일맥상통하니 많은 것을 이해 할수 있었읍니다.

국회의원 보좌관들을 통하여 한다리 건너 위협을 전달한다고 무었이 달라지겠읍니까? 그것도 핸드폰을 이용하여 얼굴도 보이지 ì•Šê³ … 실망입니다.

김대중의

Monday, October 12th, 2009

>From: “김대중”

>Reply-To: president@cwd.go.kr >To: “뉴스레터회원님”

>Subject: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Date: Sat, 23 Dec 2000 10:54:27 +0900

이런 것을 보내 놓고 브뤼셀로 돌아간 본인에게 세균 테러를 자행한 김대중

그는 유종하가 아랍인 마약상을 이용하여 본인을 해치려던 것처럼

이번에는 중국인들을 이용하여 본인에게 범죄를 자행하였던 것이다.

아랍인과 중국인을 이용하는 이유야 그들의 잔인한 범죄 행위의 책임으로 부터 피하려는 술책이다.

email 들을 지워버린 자들이 있다.

Sunday, October 11th, 2009

어떤 자들일까?

쓰레기 같은 email들을 보내고 이제는 스스로 지워 버리기도 한다. 그러 하다고

그들의 살아있는 테러 조직원들을 다 죽여 버릴수도 없을 것이고 죽은 그들의 동료들을 세상의 기록에서 삭제 할수도 없는 것이다.

이 조직의 중심은 아직도 보이지 않지만 한단계 한단계 그 모습은 시간이 갈수록 드러 난다

김종우가 말한 대로 거대한 연극이다.

하나 이를 조금 느끼기 위해서는 “아주 거대한 조직의 ì—„ì²­ë‚œ ì—°ê·¹”이라 하여야 할것이다. 수십년동안 싸인 유형과 무형의 조직과 범죄 활동이니…

나는 가끔 그들이 -조직원들의 마찰로 인하여- 서로 죽이기 까지 한다는 말을 생각하여 본다. ì°¨ 사고로 위장하여 서로 죽이기까지 한다고… 그들이 서로 죽여도 그들은 í•œ 조직에 속하고 있으니 더 처참할수 …

본인의 단식 투쟁하던 모습이…

Tuesday, October 6th, 2009

http://vietcatholic.net/News/Clients/ReadArticle.aspx?ID=70433

?

오래전 청송대라는 장소에서

Friday, October 2nd, 2009

살면서 많은 협박을 듣기도 하고 보기도 하지만 -물론 어떤 자들은 이런 것을 하는 재미로 살기도 하지만- 그런 것을 뒤로 하고 살아간다. 어제 저녘 글을 뒤지다 보니 물론 다른 사람들은 이미 오래 전에 알고 있을 내용일지도 모르지만

다시 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기억을 기록에 남긴다.

오래전 대학생 시절 미국에서 장학금을 받고 미국으로 유학간 agent Pullman이 본인에게 í•œ 말이다. 그가 한말은 부산 마산등…

경남 등지의 주민의 상당부분을 죽이는 - 그자는 “í• ”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였었다. 몇할은 인구를 죽여도 … 등의 표현을 사용하였었다. 또한 바다로 쓸어 넣는다는등의 표현을 사용하였었다.- 것도 불사 할수 있었다는 말이였다. 물론 박정희 대통령의 장기 독재 정권의 안전을 위하여.

Kim Jae-gyu believed that Park would take Cha’s advice and order his troops to kill the student demonstrators. Cha once told Park that the Khmer Rouge killed millions of people in Cambodia in order to consolidate its grip on power, and that Park should do the same.

그런 것을 다시 상기하여야 하니

얼마나 많은 자들이 이런 정치 사상을 미화하여 오고 있는지

바로 이 agent Pullman이 박정희의 죽음은 미국에 의한 것이고 박정희는 공산주의 자라 í•œ 요원이다. 미국은 애국자 한국인 핵과학자까지 죽이며 박정희의 핵계발 계획을 막었다며 이 모든 것이 그의 죽음의 원인이라고…

박정희가 과연 골수 공산주의자 였을까? 그는 공식적으로 반공의 투사 이기도 하지 않았는가. …

문제가 되는 사항을 본인에게 말한 자의 의도는 알수 없다. 당시 그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본인을 위협하였었고 한번은 공작원들의 수법에 죽을 뻔하였지만 크게 다치는 선에서 그친 적이 있었다. 그는 미국에서 전화를 하며 계속 자신과 자신의 직속 상관? -자신을 미국으로 가게 í•œ-과의 관계를 숨기기 위하여 수작을 계속 하는 것이였다.  하지는 한국 정보부 직원이다. 그는 말하였다. 자신들의 활동을 숨기기 위하여 … 도 한다고.

어찌하였건 이자의 동료들은 미국에 잘 정착하여 상당한 위장하에 잘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