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cache.php on line 36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query.php on line 15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theme.php on line 505
Terror Politics - 햇볕정책과 테러 » 2009 »

Archive for January, 2009

유대인과 백인 여성

Saturday, January 24th, 2009

무슨 이유에서 인지 모를 일이다.

오래전 부터 공작원들은 본인에게 백인여성들과 유대인들에 관한 많은 말들을 하였다.

백인 여성이 한국인을 사람 이하의 개취급 한다는 등 -백인 여성하고 결혼한 공작원들은 무었이라고 보고 하는지? 백인들과 결혼한 여성 공작원은 더할말은 없는지?-

백인 여성 대학생은 몸을 안기고서는 이를 이용하여 돈을 뜾어 내려 하니 몸 조심하라는등 -본인을 해치는 자들이 있다면 자신들을 도와주는 것인데 무슨 친절한 걱정이었을까?-

유대인은 -염소 치즈 때문에- 몸에서 냄새가 난다는 등 [이 여성은 본인에게 칼로리가 아주 적은 음식을 먹도록 권유하였고 당시 다른 여성은 본인이 알지도 못하는 감염을 막을수 있는 약을 복용하지 말라고 설득 하였다. 이 두 권유는 동시 일어난 일이다.  세균에 감염된 사람에게는 치명적인 권유였다. 문제의 이 친철한 여성이 본인의 시야에서 사라졌지만 수년후 브뤼셀에 나타난 공작원은 이 여상과 함께 일을 하다고 하였고 본인에게 많은 문제를 야기하였다. 하나 이자의 활동으로 말미아마 본인 주위에 숨어 있던 박정희* 정권 하에서 타압을 받았다는 국가 폭력의 피해자로 행세하던 공작원도 이자 와 연계되어 있음을 알게 되었고 이자 덕분에 Agent Surgeon이 본인에게 접촉하게 하려던 의대교수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 후일 이 문제의 의대교수는 세균테러범 외교관 노길상 그리고 전가들과 함께 활동하던 자로 본인 앞에 나타난다. *대통령 박정희의 이름을 들먹이며 음모를 하던 공작원들이 한나 둘이 아니였다. 물론 서울에 돌아온 이후에도 그의 이름을 폭력배들에게서 들어야 하였으니 무슨 이유인가? 또한 박근혜의 이름을 써 붙이고 해괴한 짓을 하던 공작원을 동원한 이유는 무었인가? ]

유대인이 경제를 갈취하여 그 대가로 독일에서 학살 당하였다는등

한국에서나 해외에서나 꾸준하게: 무슨 목적일까?

특히 백인 여성과 유대인에 관하여 많은 주입 선동을 시도 하였던 이유는 목적은?

이들이 사람을 납치 살해 한후 시신을 조각내서 불태워 없에 버리는 것을 번제라 하는 것처럼 나치 사상을 주입하려던 것처럼.

-본인은 오래전 히틀러의 유럽 점령 시도를 현 유럽 통합에 비교하던 히틀러가 추구하던 바가 이제서야 이루어 진다는 그런 인물을 본적이 있었다. 물론 그의 비서가 다시 연락하였지만 그런 그와 다시 무었을 í•  이유는 없었다. 해외에서 본인이 마주하였던 그런 인물중 하나이다. 과연 그는 나치 정권의 희생자들에 대하여 나치 정권의 사법부에서 군사 조직까지 히틀러의 종교인에서 의료인들까지에 걸친 나치의 활동에 대하여 어찌 생각을 하고 있는지…

히틀러의 눈으로 유럽 통합을 보려하다니.

오래전 본인을 나토 군사기지로 유인하였던 무관집에 본인을 초대 하였던 일이다. 그 일은 그의 친척을 통하여 이루어졌었다. 본인이 Waterloo로 향하던 중 본인은 자신이 극우 조직에 속하며 자신의 조직이 잘 무장되어있다며 자신의 신분을 자랑하던 자를 마주 하여야 하였다.

Waterloo에서 다시 브뤼셀로 돌아갔다. 물론 무관 집에서 있던 모임이라는 것에는 가지 않았다. 이런 자를 다시 볼 기회는 없었다. 무관의 조직원들도 다시 보지 않았으면 좋았으련만 그들은 질기게도 본인 주변에서 맴돌았다. 그들은 우연이 아니고 어두운 목적을 가지고 본인 주변에서 활동하던 자들이였기 때문이다. 어두운 목적을 성취하기 위하여.

그리고는 김대중 대통령 취임후 반기문 하의 외교관 테러범들과 다시 범죄를 위하여 나타났던 것이다.

이 의문의 무관이 배양홍의 상관 자리이며 본인을 나토군사기지로 유인한 공작원의 상관이다.-

자신들이 죽이려는 사람에게 장기 기증이나 하라고 수작이나 하였었으니… 죽을 몸이니 바치라는 것이였나?

대단한 자들의 본질이다.

그들 덕분에 아주 오래전부터 본인은 장기 적출 이식이라는 문제와의 접촉이 다른 사람과는 달라야 하였고 동물 장기 이식 -장기 대체 기술- 이라는 주제에 접하게 되었을때 본인은 그것을 지나쳐 버릴수 없었다.

오래전 CIA는 모든 것을 다안다며 본인을 위협하던 자가 한 말이 있다 -그런자가 본인이 미국으로 떠나려하자 본인 앞에서 눈물을 보였다.-. 인간들은 배가 고프면 산과 들을 건너 살코기를 먹기위하여 움직인다고. 그 먼 벨기에 까지 나타난 그들의 모습을 잘 설명하고 있었다. 본인에게 본인의 가족의 피와 살을 언급하며 위협하던 외교관 정강현의 하수인 노릇을 하던 자칭 검은 가방이라는 자가 한 말도 다시 기억하여야 하는 것이다.

PS: 본인을 반미반일 좌익으로 몰던 자가 본인이 일본 장기이식에 관한 법율을 신속하게 제공받은 것을 알더니 갑자기 본인을 친일극우로 만들기 위한 말 장난을 시작하는 것이 아닌가! 본인의 중국어 교본을 보고서 공산주의 서적이라 한 자들이니 그리 놀랄일도 아니었다.

웃기는 간첩:

Tuesday, January 20th, 2009

가구에 관하여 말을 해가며 명품 수입가구 등을 말하며 그의 불필요성을 말한다.  간첩 운전자가 사용하는 핸드폰은 아주 고급 핸프폰 그의 핸드폰이 몇만원짜리 본인 핸드폰 과 질이 다른 것임을 지적하자. 입을 다문다.  외국출신 매춘부들이나 동원하고 아이들이나 조잡한 짓거리를 위하여 동원하는 자들의 입질

KBS 탈랜트 지원자 출신 간첩이 생각난다. 하급 탈랜트.

PS: 마루 한 복판에서 신나 냄새가 올라온다. - 계단에는 오줌을 싸 놓았다. 수준이다.

그들이 원하지 않는 한 한국인과의 대화

Sunday, January 18th, 2009

무슨 목적을 가지고 굳이 서울에서 독일제 차로 본인을 죽이려 하였을까? 여자까지 옆에 테우고서… [독 자를 빼고 일제차로 글을 조작하는 자들은 누구인가? 09/01/20발견. 미국 이민을 말하던 Agent Sturgeon은 음성 등을 조작하는 탁월한 능력에 관하여 종종 협박중에 설명하였다.] 본인을 경찰관들과 함께 위협하던 조폭들은 고급차종인 Porsche를 이용하고…

어느날 교회안 유아실 앞 예배실로 통하는 복도에서 만난 한 외국인. 본인의 화란어 능력은 인사말 하는 정도여서 여느때 처럼 영어로 대화를 시작하니 자신은 한국인이라며 한국말을 한다. 본인의 경우 만난 한국인들과 결혼한 외국인들의 -결혼 생활이 오래 되었어도- 은 그리 높지 않았는데 그는 매우 높은 한국어 실력을 보여 주었다.

전씨의 동반자는 전에 하지 않던 부류의 그들의 신분 -위장- 에서는 하지 않을 부류의 말을 하며 본인이 그 한국인과 거리를 유지하도록 하려 하였다. 무슨 목적인가.

그 한국인은 서울에서 브뤼셀까지 파리 베르린 자전거 행사를 위하여 온 사람이 아니었던가!

전가와 그의 동반자가 그리도 본인의 관심을 끌려 노력한 파리 베르린 자전거 행사를 위하여 온 서울에서 온 유럽에서 귀화한 한국인을 그들은 무슨 이유로 본인이 멀리 하기를 바랐는가?

전가등 이들은 세계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고 벨기에와 독일 미국 군사기지 등에서 오랜 동안 활동을 하였다 하였다. 그런 그들이 갑자기 xenophobic 자세를 취하는 숨은 이유는? [당시 전가는 독일에서 산다는 한인 독일인 부부를 교회에서 본인에게 알려주는 친절함을 배풀었다. 한국인으로 귀화한 서울에서 자전거 대회에 참여하기 위하여 온사람에게 취하는 태도와는 반대인 것이였다. 무슨 이유로 이 귀화한 한국인에게 그들은 그런 태도를 취하였는가? 앤트워프에서 자전거 행사의 분주함을 이용하여 본인을 납치 - ì‚´í•´: 번제- 하기 위하여 하나 하나 준비하여 가던 자들이… ]

당시 TV PD라는 자의 교활한 위협과 조롱이 었던 때로 본인이 이 내용을 전가부부와 말하였던 때다. 이 TV PD를 시작으로 본인은 기자니 스포츠 기자니 말하는 사람들을 보기 시작 하였다.

파리에서 베를린까지. 어느 지점에서 반기문의 부하들은 본인을 김대중을 위하여 번제를 하려 하였을까?

앤트워프에서 본인을 납치 하려 하였던 조폭 외교관 집단은 과연 무슨 준비를 하였었을까?

본인에게 제안한 스포츠 신문 기자직이라는 것은 무었 때문이었나? 무슨 이유로 기자 -무었을 하는지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라는 것을 미끼로 도구로 선택하였는가?

이참에 다시 상기하여 볼 필요가 있는것은 본인이 서울에 돌아온 이후 본인을 차로 치여 죽이려 한 당시 사용 한 차는 독일제 차다. 또한 이들은 독일체 차를 이용하여 본인을 수없이 위협하였고 폭력배 들을 동원할 때도 독일제 폴쉬를 이용하였다. 무슨 이유로 독일체 차를 내세웟을까?

납치를 위하여 김종길과 함께 나타난 독일에서 나타난 4인의 한인 조직이나 대사관 영사의 도움으로 본인에 접근 본인을 독일로 유인하려던 유치원 원장이라는 자나 -물론 정체 불명의 한인 여성을 언급하며, 본인은 아직도 본인을 유인하려던 이자가 그 여성을 언급하며 범죄자로 취급한 목적을 알지 못한다.- 독일 쾰른에서 활동하던 공작원들이나 -물론 여성을 이용하려던- 자들이나 많은 범죄가 독일 지역과 연루 되어있음을 이참에 다시 기록한다.

*이참에 독일에서 온 사인의 성인에 관하여  기술한다. 이들 성인 둘은 부부 행세 젊은이 둘도 부부/동반자 행세 나이든 자는 본인에게 간교한 위협을 하였다. 그날 기계처럼 작동하던 김종일 -자신을 농민을 돌본다던 농협 직이리라던 하지만 외교관 노길상이 자신처럼 위장 간첨이라던- 의 눈짓에 납치 시도는 포기되고 그후 김종길은 회유적인 태도를 한동안 취하였다. 그가 기울어져 가는 미국과 새로 떠오르는 지정학 적으로 불안한 중국을 말한 것은 그로 부터 수일후이다 -도대체 이자는 무었을 말하려던 것인까? 독일과 벨기에를 경찰국가라 본인에게 부정적으로 말하던 자들이 독일을 이리도 내세우는 특별하게 내세우는 이유는? 본인을 차로 치어 죽이려 하였던 자도 독일에 일부 그 연결을 두고 있다 하였다. 이들이 송평준을 통하여 본인을 독일로 유인하고 여성을 접근 시키려한 구질구질한 짓거리를 하였고 Koln에 기반을 가진 범죄자들을 동원 다시 본인에 접근하려 하였다.  -[본인을 해치려던 자들중에는 벨기에 회사 지역 책임자라느자에서 벨기에시민과 다름 없다는 자등 이러 저러하게 벨기에로 포장하던 자들도 있었다.] 이들은 본인을 해치려 하며 사람을 죽여 없에는 과정을 번제 Burnt Offering 라 하였다. [물론 Nazi 사상을 전하는 자도 있었다.]

핵개발하는 핵폭탄 운반체 개발하는 김정일에게 현금지원을 한 김대중의 하수인이 말하는 한반도 비핵화란 과연 무었인가? 이참에 반기문에게 물어본다. 그리고 그런 거대한 주제를 자신들이 죽이려 한 시민 앞에 들이대는 이유는?

핵개발하는 김정일에게 현금지원하고 액수까지 조작된 현금 지원 소문?까지 내고 반기문과 김대중은 무었을 얻고자 하였나?

해외에서는 대한민국의 국가 기밀일 무기 개발사항이 길에 돌아 다니고 국정원 직원이며 외교관이라는 자는 그 말을 한 자를 미친놈이라 얼버무리며 자국 시민 살해 음모 시도 -번제- 나 하고.

PS: ì—°ê´€ 조사하여야할 것은 KBS 탈랜트 지망생, 성악가들, 외교관들, 타국 여권으로 신분을 위장하고 있는 자들, 애국자, 파리 베르린 자전거 대행진 취재 기자라는 공작원, 진과장, TV방송국 PD, 미국 군사 기지에서 근무 활동하였다는 전가와 같은 위장을 하고 있는 자들. 참고로 이자들이 미국 NATO 군사기지에서 상대하는 사람들을 매춘부들이라 -물론 이들이 미국 대사관에 배치된 외교관의 부인까지 꾀뚤어 ë³´ê³  있으니- 본인에게 말하였다. 과연 이들의 ì–‘ë°©í–¥ 공작의 실체는 무었인가? 물론 미국군인들과 유럽인들 앞에서는 친미 친서구 친일로 방향을 취할 것이고. 그러하지 않고서는 미군 기지에서 활동할수 없을 터이니. [물론 본인을 유인하려던 중국에 가서는 ì • 반대 방향을 취할 것이겠지만…]

나토 요인들에 관한 정보를 수집한다고 떠들고 다니는 공작원… 매우 자신을 드러내기 위하여 의도적으로 시끄럽게 하는 자들이다.

김정일의 핵무기에 관하여 말을 꺼내는 자들은?

Saturday, January 3rd, 2009

무슨 목적인지

김대중 대통령하에서 현금도 많이 전달하였지 아니한가!

자국민을 납치 살인하기 위하여 활동하는 외교관들과 그들의 하수인들에 관하여 말할 생각은 없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