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cache.php on line 36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query.php on line 15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theme.php on line 505
Terror Politics - 햇볕정책과 테러 » 2008 »

Archive for December, 2008

이자의 목적은

Monday, December 29th, 2008

오늘은 국가 부채와 이명박의 능력에 소리를 내는 자가 있었다. 이자의 목적은 무었인가?

말도 않되는 소리를 내는 이자의 목적은? 많이 보던 자들 아닌가!

말도 않되는 액수를 떠드는 목적은?

차 사고와 중상

Friday, December 19th, 2008

은행에서 돌아오는 길 수일세 기세를 더한다. 위협은 다양한 것.

본인에게 죽음의 협박을 한 경찰서 다시 가니 조롱하고 위협하던 경찰관하나가 차 조심하라 협박하던 일을 다시 상기 시켜준다.

오토바이로 끌어대던 일이 즐거웠나? 더러운 위협은 다양한것

참고로 수일전 은행 입구 기둥뒤에 서있다 튀어나와 본인 쪽에 침을 뱉고 들어간 자리에 높지 않은 위치에 감시 카메라가 있는 것을 보았다. 이자들의 의도를 알만한 시도 였다.

글을 올리고 나니

Thursday, December 18th, 2008

12월 17일 10:07분 두절되었다 스스로 다시 연결된 전화로 시비 거는 전화가 온다. 본인이 전화 걸었다며.

전화 번호는 011117776635 이런 번호도 있다. 그리고 주문하지도 않은

피가 영켜붙은 도가니 두개가 배달되었다.

인터넷하나 남은 것과 다른 KT 전화 선이 모두 불통이다.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미군 장교 부인에서 미국 대사관원 부인까지: 사람 해치려고 안달하는 자들이 무슨 목적을 가지고

Tuesday, December 16th, 2008

다른나라 정보부는 더하다는 청와대와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에. 

본인을 친 김일성 공산주의자로 선전하던 조직의 공작원이 나토 미군 기지에서 만나게한 다른 인물들과 다른 여자라 한 여자는 다름아닌 미군 장교 부인이였다. 무슨 이유로 그 여자가 다르다 하였는가? 무슨 이유로 나토군사기지의 미군장교 부인이 다르다고 그들이 해치고자하는 본인에게 전하였나?

공산주의자라 본인을 벨기에 인들 앞에서까지 선전하던 이자들중 한명은 본인과 NATO 미국 기지에서 나오면서

매춘부라 말하였다. 물론 그 벨기에 인에 관하여 부정적인 말을 수차 전한 그의 수법은 그런 것이다. 본인에게 자신이 하는 일을 도와달라는 것이 본인을 그들이 공작하던 사람들 앞에 가져다 놓은것이였다. 본인을 그들에게는 무었이라 선전 하였을까? 무었을 위하여 친김일성 공산주의자라 선전하던 본인을 유인하여 하고자 하였던 것은?

애틀랜타에서 단식 투쟁하던 본인 앞에 나타난 자들중 한명은 공화당을 공산당이라 말하는 재주를 가진 자였다. 그들 중에는 조중표 Cho Jung-Pyo 총영사 (현 한승수 국무총리의 국무총리실장. 한승수 국무총리는 당시 외교통상부 장관이였다. 반기문은 한승수를 돕고 있었고.)의 조직에 연관된 자도 있었다.

Supreme Headquarters Allied Powers Europe간략하여 SHAPE을 이들은 말하곤 하였다.

[본인을 납치 살해 하려던 음모의 전가는 자신 스스로 독일에서 자신의 활동을 말하였다. 무슨 목적으로 자신이 활동한 지역에 관하여 말하였는가? 김대중의 정치 사사으로 전향하라던 전가. 죽음앞에서의 제안이였다. 무슨 이유로 우리민족끼리를 말하던 김대중 반기문 조직의 하수인인 그는 무슨 목적을 가지고 주독 미군의 대규모 군사기지를 언급하였는가? 전가는 그런 위치로서 현지에서 돈을 제일 많이 받는다고 다른 공작원이 친절하게 전하여 주기까지하던 범죄의 핵심 인물이였다. 그는 한미 군사 합동 훈련에 군목으로 참가 하기도 하였다며 부정적인 표정까지 지어가며 김대중의 정치 사상으로 바꿀것을 제안하기도 한 자이며 남북 정상 회담 이후 본인에게 대사관의 외교관들의 -반기문 외교통상부 차관의 부하들- 말이라 전하며 김대중 정권이 -핵 개발과 운반채 개발을 하던- 김정일에게 몰래 막대한 돈을 전하였다 본인에게 Le Nemrod에서 본인에게 전하였던 자이다.

이자는 파리 베를린 자전거 행진 당시 -기자들이라는 자들까지 동원하며- 본인을 납치 ì‚´í•´ 하려던 음모가 실패하자 본인에게 요원 문 Moon 를 이용 교회 앞에서 용서를 구하기도 í•œ 지이다. 이자들이 용서를 구하고 나서 이들은 다시 죽이려 하였고 중국인 요원들을 동원하여 세균 테러까지 자행 하였다. 물론 교회에서 여성을 제안하기도 í•œ 자들이다. 전가의 행동 반경은 매우 광범위하다… 우리민족끼리 말하던 자는 주 독 미국 군사기지에서 활동하던 자라하며 과거에 한미 군사합동 훈련에까지 참여하였었다 한다.  본인을 나토군사기지에 유인 í•œ 자나 전가나 둘다 미군 군사기지에 출입하며 사람들을 접촉하던 자들이다. 무슨 이유로 이자들은 이 여성들을 -미군 장교 부인에서 외교관 부인까지- ?

전가와 그의 부하인 민족의 지도자가 될것이라고 광인처럼 말하던 자 -KBS 방송 탈랜트 지원자 출신이라는- 는 스스로 Caleb가 소속된 사이비 종교 조직과도 연결되어있음을 알렸다. 또한 본인이 직접 지나가던 길 우연하게 요원 문이 사이비종교 위장 조직을 출입함을 보아야 하였다. 그는 전혀 보이지 않던 차를 이용하고 있었다. 노길상 처럼. 교회 안에서와는 달리 사이비 종교로 위장한 위험한 조직이 있는 건물에서 나오던 문 요원은 차를 타고 급히 사라졌다.

이자들은 미국에 이민가거나 미국에 가서 활동하는 것을 꿈이라고 떠들어 대는 자들이다. 독일 최대의 미군 기지에서 활동하였다는 전가나 본인을 몽스 소재 나타 군사기지에 유인한 자도 군사기지에 들락거릴 만큼이나 친미주의자적 위장 활동을 위장 종교 활동을 하던 자들이다. 이런 자들이 본인을 해하거나 납치 살해 하려 하였음을 기억하여둘 필요가 있다. 이자들은 자신이 처한 조건하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취하기 위하여 동료 시민을 친 김일성 공산주의 자로 조작하여 죽일수도 있고 친미 친일 극우로 조작하여 죽일수도 있는 자들이다. 이들은 말한다. 남는 장사를.

본인을 벨기에 인에게 친김일성 공산주의자라 떠들던 이자들이 -미군 군사기지까지 자기집 뒷뜰 드나들던-  무슨 이유로 본인에게 미군 장교 부인에 미국 외교관의 부인을 말하나? 

마약, 고문에 해당하는 향정신성 약물, 세균, 매춘부 동원, 매수등 다양한 범죄 행위를 하는 자들의 조직적인 활동을 기억하여야 한다.]

2000년 부르셀. 한 미국 대사관 직원 부인이라며 본인에게 보라고 한 일이 있었다. MBA학생이라며 위장하던 자. 무슨 목적이였나? 그들이 납치 살해 하려던 본인에게 미국 대사관 직원 부인이라며 어느 여성을 가르키는 것이였다. 아주 유명한 여성이라고 본인 주위에는 공작원들.

무슨 이유로 MBA과정 유학생이 미국 대사관 직원 부인까지 알고 있는가? 이자는 본인에게 경제적 보상을 하겠다며 여성까지 내세우던 날 본인이 여성과 경제적 보상을 거부하자 본인에게 다가와 얼굴을 들이 대며 최대화 대사처럼 위협하던 자로 그날 져녘 교회에 있던 공작원들을 미소 짓게까지 하였다. 이자는 김종길과 함께 본인에게 다양한 수작을 하던 자이다. 물론 그날 그 장소에 가게 한 자는 다름 아닌 전 -최대화의 가장 기능적인 범죄자-.

그들이 말한 미국 대사관이라는 것은 브뤼셀에 위치한 미국 대사관을 말하는 것으로 그들은 그 여성의 남편의 직위까지 떠들어 대었다.

무슨 이유로 목적으로 그들은

유학생으로 위장하고 있던 공작원은 그 여성의 남편이 대사관에서 하는 일과 직책을 알고 있었고

전은 한미 합동 군사 훈련을 떠들며 김대중의 정치 사상으로의 전향을 제안한 자 . -도대체 김대중의 사상이 무었인가? 범죄를 하고 돈을 제안하고 여성을 제안하고 가족을 해칠것이라 위협을 전하고 세균을 사용하는 -

대사관에서 대 나토 정보 수집을 하는 대사관 국방무관의 업무를 돕는다고 떠들어 대던 민족의 지도자가 될것이라던 자 -전가의 부하- 의 괴이한 행각처럼

참고로 본인이 서울에 있었을 당시 미국사람과 다름 없는 이 미국에 오래 살고 활동하였다던 자가 잇었다. 그는 한국인들 앞에서 영어를 사용하던 자로 본인을 일본으로 유인하려던 사이비종교를 가장한 공작원들과 연결되어있던 인물로 친미주의자 행세를 하며 본인에 접근 시도 그와 연결되있던 자들은 미국에서 아직도 살고 있다. -본인을 친 김일성 공산주의자라 공작하던 자들속에서 이들은 무슨 이유로 본인에게 그와는 정반대의 방향에서 음모를 꾸몄는가?- 그의 가족도 미국에서 살고 있다며 나서던 자이다. 이자는 한 미 양국에서 대학 교수로 활동한다던 자였다. -이자를 위하여 본인 주변에서 활동하던 자들중에는 지금 미국에서 연구가로 대학 교수로 있다.- 미국 국적자이면서 반기문의 조중표 조직을 위하여 공작하던 자가 있었던 것처럼 이들의 복잠함은 극에 이른다. 이자와 연결된 자가 다름아닌 애국자 2 이다. 또한 이자들은 한국에서 명망있는 미국인이라며 대학 근처에 산다는 자신들과 친숙하다는 언더우드라는 익숙한 이름을 들먹이며 본인에 접근 하기도 하였다. -언더우드라는 이름은 한국에서 미국인 이름으로 매우 알려져있다.- 무슨 목적을 가지고 본인이 얼굴도 모르는 미국인의 이름까지 -미국 외교관과 그의 부인을 들먹이던 것처럼- 구체적으로 들먹이며 공작을 하였을까?

이자들 중에는 미국에서 본인에게 전화하여 자신을 현지에 가게한 자신의 상관과의 관계를 숨기기 위하여 교묘한 말장난을 하던 자도 있었다. 물론 이런 자신들 끼리의 관계를 숨기는 행위는 서울에서 이미 시작되었다. -이자들이 당시 본인에게 사고를 가장하여 얼마든지 죽일수 있음을 교묘히 전한 자들이다. 물론 그런 시도도 하였고. 본인을 친미주의자 삼아공작하던 자가 본인을 죽이려던 일에 동원되었다. 본인을 공산주의자로 조작하려던 자들 대신 이자를 내세운 이유는 무었인가?-

자신의 출신 대학 교수 부인과 공작원과의 호텔방에서의 관계를 핀홀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을 자랑하는 그리고 이런 것들을 이용하여 공작하는 것을 -피해자를 위협을 통하여 조정하는 것 - 자랑하던 자 와 그의 상관들 그리고 그가 집안끼리 잘 안다고 자랑하던 대통령.

미군 장교 부인에서 미국 국무성과 관계있다는 좌익이라는 여성 지정학자 그리고 미국 대사관의 외교관 부인까지 - 외교관의 부인의 직업과 활동까지 들먹이며 공작하는 유엔 사무총장 -당시 외통부 차관 - 반기문의 부하들.

반기문의 부하들이 외국 정보부와 외국 정보부장의 이름까지 들먹이며 공작하였어도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은 반기문이고 그의 부하들은 그의 부하들 이다. -그들은 청와대 앞에 배치돤 경찰관들을 통하여 전하였다. 다른 나라 정보부는 더하다고.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을 외국 정보부보다 덜하였으니 잊어 달라는 것인가?-

본인을 외교통상부에 감금하고 범죄자로 만들기 위하여 약물에 몰래 중독 시키려던 -현 유엔 사무 총장- 반기문 외교통상부 장관이다.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과 그의 동료 외교관들 이들의 활동양식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반기문의 고구마들과 성탄절: 유엔에서는 고구마 어찌 먹나 반기문씨?

Monday, December 15th, 2008

오늘은 택시 기사로 위장한 문제인물이 시비를 건다. 그러면서 본인이 고구마 뿌리를 잡아당겼다고 한다.

그래서 본인은 그에게 말하였다. KBS 방송 탤랜트 지원자 출신 고구마 하나에 본인을 위협하는 더큰 고구마들이 줄줄이 붙어있더라고.

무슨 이유로 자신의 동료 조직원을 고구마라 하였을까?

본인이 애틀랜타로 가서 들리게된 모 대형 한인 교회 그날 고구마 전도사가 있었다. 그의 설교는 -그가 전하는 것은 어려울때 나눠 먹어야 한다고-.

본인은 본인을 죽여 자신들이 더 잘먹고 살기 위하여 날뛰는 자들을 뒤로 하고 있었다. 그 때 본인 앞에 비데오 카메라를 가진 자가 갑자기 다가와 얼굴에 들이 대는 등의 쇼를 하였다.

누가 최대화 대사의 월급을 나눠 달라기도 하였나? - 반기문의 부하인 최대화의 하수인들은 본인에게 경제적 보상 다시 말하면 돈을 주겠다는 것이였다. 본인은 수차 그들의 더러운 제안을 그자리에서 거절하였다. 물론 이자들은 마지막 순간에는 여성까지 덤으로 더하는 것이였다. 언제인가 공작원 하나가 본인에게 과부부대의 존재에 관하여 말한적이 있었다.- 얼굴을 들이대며 위협하던 최대화 싼타크로스 복장 (1999년 성탄절)을 하고 여러나라 말을 할줄 안다며 교회 어린아이들 앞에서 자랑하던 최대화의 모습과는 너무나 다른 그 였다. 미국에 이민 간다던 자가 이민 준비는 하지 안고 무슨 짓거리 인지.

미국의 부시와 오바마 정권을 빗대어 망가진 하얀 냉장고에 검은 잿가루나 집앞에 뿌려 놓고 -백악관 앞에서도 그런 짓을 í•  생각이라도 있는지… -쑈 하는 자들.

이제는 미국 이민 갈 생각이 없다는 것인지. 최대화 자신이 미국 이민 가려는 공작원들이 결정할 일

교회에서 최대화는 본인에게 장로라 알려졌다. 다른 교회에서도 장로라고. 택사스 가서도 그런 짓하는 장로일 것인가?

반기문의 부하인 장로라 한 최대화 차관급 대사 당신이 이민 간다고 전한 나라에 대하여 망가진 하얀 냉장고 와 검은 잿가루에 비교하는 당신 이 소속되어있는 정치 테러 조직의 흥행은 어찌 생각하나?

교회 예배후 큰 체구의 최대화 대사가 자신들의 동료 부하 외교관들의 도움을 받으며 한 유학생을 위협하던 장면은 가관이였다. 그리고 자신의 범죄행위와 본인의 가족에 대한 위협으로 브뤼셀을 떠나기 위하여 준비하던 본인 앞에서 -교회에서 본인을 본 최대화는- 머리를 숙이고 도죽 하였다.

그의 주위에는 회칼 잡이에서 신체적으로 매우 단련된 외교관에 본인을 위협하던 외교괸에 범죄를 행할수 있는 공작원들이 가득 장소를 채우고 있었다.

자신이 살기 위하여 부하들을 버리고 도주하는 장군을 생각하여 본다.

대단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부하였다

그런 최대화를 두고 자신이 KBS 방송국 탈랜트 시험까지 보았다며 자신의 연극 능력을 자랑하던 자의 위협을 다시 한번 되새겨 본다.

본인 가족의 피와 살을 먹겠느냐며 위협하던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하수인들.

성탄절 나타난 반기문 유엔 사무 총장의 부하 최대화는 다양한 범죄를 통하여 자신의 구구마들을 보여주었다.

PS: 문재인물이 정보부 조직원이 자신의 간접동료를 고구마에 비유한 이유는 무었인가?

PS: 시장에 가니 지난번 16000원에 준다던 물건을 이번에는 2만원 달라 한다. 4000원 더받기 위하여 정권 운운하며 거한 소리까지 더한다. 범죄후 큰 돈 받았다며 자신이 해한 사람에게 자랑하던 자를 다시 생각해본다. 자신의 부모를 위하여 받은 돈의 일부를 사용하였다고 자랑하던 현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 대통령 김대중의 말단 하수인.  

하던 짓 다시 할때

Saturday, December 13th, 2008

í•œ 밤중 창문아래에서 싸움 박질하는 자들 도로는 대한 민국 영토라고 …

무슨 말인지…

오늘은 오랫만 풀들을 넣어둔 비닐 하우스에 들어가 정리를 하였다.

한 겨울에도 온실속에서는 풀들이 살수 있는것.

국가가 시민을 보호하여야 함은 당연한 일이것만

해치는 것을 밥벌이로 삼고 날뛰는 자들이 국내외에 퍼져 있으니

을지로에서 - 매춘부와 응급차

Wednesday, December 10th, 2008

오늘은 전에 수리한다고 온 자들이 고의로 부신 욕실을 고치기 위하여 재료를 보러 을지로에 나갔었다. 뒷골목에서 응급차에 머리를 부딛칠뻔 하였다. 머리 숙이고 서있는 사람에게 갑자기 응급차 방향을 바꾸어 몰아 댄다. 스릴이 있었겠다. 그러다 죽일수도 있겠지.

길거리에는 을지로 입구까지 따라오는 남루하게 차린 자.

요사이는 반기문의 외교 공작원들과 아주 다양한 매춘부들에 관한 글을 번역 website www.terrorpolitics.com 에서 시험하고 있다.

보신 분들도 있겠지.

대통령 말 잘듣는다는 노길상의 청진기와 BMW - 그도 사람 죽이러 공작하던 KCIA 의사처럼 의사인가? 그의 BMW 부러워야 하나?

Wednesday, December 3rd, 2008

어느날 본인을 해치려던 그들이 본인에게 오지말라던 교회 2층 본인이 단식 투장하던 방문앞 노길상이 청진기를 들고 있는 것이 아닌가?

노길상이 방문 앞에서 청진기를 가지고 무었을 하고 있었을까?

대통령을 위하여 시민을 죽이러 다니는 노길상이 -그것도 이제는 이름을 고쳐 보건복지가족부 이라 부른다.- 시민의 복지 건강을 떠들며 세균이나 사용하고 중국인들으 동원하고 Interpol을 말하며 본인을 위협할때.

그의 청진기는 청진기가 아니고 구닥다리지만 원시적이지만 효과적인 도청 도구인 것이다.

복지를 말하는 테러범 누구를 위한 복지인가?

교묘한 화술로 두목 -대통령- 말 잘 들으면 이런 차도 타게 된다고 자신이 타던 BMW를 자랑하던

오늘도 노길상은 잘나간다. 잘 보호받고 있다. 범죄조직원들이 건재할때 우리는 이들을 보호하는 막강한 힘이 그뒤에 도사리고 있음을 느낄수 있는 것이다.

매춘부로 흑인 소녀를 쓰고 버리는 일회용품처럼 전하며 본인에게 접근 시키려던 자들 - 미국에서 잘 살고 있는지 [이들이 사람을 조종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도구는 돈 마약 폭력 위협 사이비종교 등 매우 다양하다.]

이제 더부자가 되기 위하여 어디로 옮기 실려는지?

망가진 하얀 냉장고 12일 13일 검은 재 가루나 쓰레기로 집 앞에 가져다 놓는 것을 보면 얼마나 한심한 자들 할일없는 자들 [뒤에서 공작원들을 조종하는 책임있는 자들도 이 짓거리가 무슨 조롱을 내포하고 있는지 잘 알것이다. 2000년 벨기에 브뤼셀 Grand Place 오줌싸게 동상 근쳐 작은 그리스 식당에서 김대중 대통령의 공작원이 본인에게 전한말 의 실현이라 생각해서 즐거운가? 그런 짓 부시가 있는 오바마가 들어갈 백악관 앞에 가서 하여야 잘 전달될 것 아닌가?]

환란이 오니 -IMF위기- 가 오니 막으라는 데 사람이나 죽여 잘먹고 살겠다고 유럽 각처에서 세계 각쳐에서 몰려들던 범죄 조직원들. Tervuren에서 별의 별 공작원들 많이 보았다. 이자들중에는 자신이 한 죽음의 위협이 두려웠는지 가까운 자들을 동원하여 그가한 짓을 교묘히 덥고자 하니 였으니. 그런 자가 일본에거 진을 치고 있고 공작원들은 본인을 일본으로 유인하고파 하였으니.

이자가 최대화 대사가 본인을 위협할 당시 노길상과 옆에서 본인을 비웃던 자이다. 오영환. 무슨 이유로 그는 태도를 180도 달리하며 자신이 전한 죽음의 위협을 덥으려 하였는가? 노길상도 태도를 바꾸기를 수없이 하였다.

대통령 말 잘들어 BMW 타보려고 안달하는 자들

-본인을 위협하기 주저하지 안던 자들중 한명은 평소에 자신의 자식들을 해외에서 좋은 조건에서 교육시킴을 자랑하곤 하였다. 그자가 잘 먹고 살기 위하여 해외생활을 즐기기 위하여 그는 본인을 위협하고 죽이는 일을 하는 조직의 조직원으로 최선을 다한 것이다.-

아! 그리고도 이자의 둉료인 덴마크 애국자는 알바니아 마피아 떠들며 자신을 애국자라 한다.  어느나라 애국자인가?

대통령 잘 섬기면 시민을 죽이러 다니던 자도 대접 받는 세상이고 스스로 애국자라고 하는 조직이다.

대학시절 사상범 조작하던 자가 본인에게 사회에서 연줄 없으면 아무것도 할수 없음을 말해주었다. 그가 말한 연줄은 공작활동조직에 편입되느냐 제외되느냐 하는 것이였다. 출세하려면 무슨 일으 시켜도 말 잘듯는 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다는 그의 말. 변명이였나?

대통령이 지시한 것임을 교묘한 말로 전하던 위협하던 자가 바람직한 공무원일때 그들의 말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일이 필요하다. 싸움질하면서 서로 정치 사상이 다르니 소속 정당이 다르니 출신지역이 다르니 하고 떠들지만 지역갈등 운운하며 싸우지만 교묘히 역어진 하나의 범죄정치 조직이다.

중요한 때마다 문제를 야기하던 매가패스

Tuesday, December 2nd, 2008

오늘은 중요한 때마다 문제를 야기하던 매가패스중 하나를 해지하고 왔다. 오전중.

져녁 KT 전화 두대 모두 먹통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