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cache.php on line 36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query.php on line 15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theme.php on line 505
Terror Politics - 햇볕정책과 테러 » 2010 »

Archive for May, 2010

올 여름을 위한 책한권에 스프레이?

Sunday, May 30th, 2010

을지로 잎그 근처 문고에 들려 다가올 여름에 읽을 책 한권을 구하였다 오랬만에 두터운 것이였다.

덥고 습한 여름에는 책사러 가는 것도 산책으로 간주하기 힘들지 아니한가? 도심은 콘크리트와 아스팔트 덩어리니

한국어 제목은 “대 침체의 교훈” 미국에 대한 연구가 아니고 일본의 경제에 대한 책이다.

책을 읽고 난다면 무었을 배웠다 할수 있을까?

스타벅스에서 처음 부분을 읽고난후 돌아다니다. 본인보다 한자나 큰 자가 등뒤에세 목뒤로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알수 있었다. 매우 가늘고 팔이 매우 긴 자였다. 들키자 옆으로가 딴청을 피우는 자

스프레이는 무슨 성분이기에 그리도 집요하게 사용하나?

오래전 미국 대사관 옆 길에서 여권 관계로 길을 묻던중 본인 머리에 침을 뱉던 키큰 경찰들이 생각 난다.

본인을 빙 둘러싸고 있었다.

집에 돌아와 책을 좀더 읽다보니 좀더 그래프 등이 있엇으면 이해하기가 쉽지 않았을가 한다. 본인은 쉽게 설명하는 책을 즐기는 편이다.

무슨 이유로 신용카드로

Friday, May 28th, 2010

어떤 자들은 의도를 가지고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하려는 자들이 있다. 간교함에는 한이 없나보다

남로당 남부군 빨지산 혁명전사의 후예임을 자랑하는 자들과 그들의 후견인들

Friday, May 28th, 2010

혁명전사 의 후예 625 당시 자신의 친척이 김일성 장군을 위하여 부역을 하엿다 자랑하던 자.

그 자손들은 평양에 기록된 혁명전사의 후예들이라고

남로당에서 활동하던 자들 지리산 빨지산 활동을 하였다 는 것을 자랑으로 알며

김대중 하에서 날뛰던 자들이 오날 누구이 보호를 받고 있는 가를 안다면 이들의 실체가 무었인지 안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현재 이들이 대학 교수에서 강사 등등 하다면 이들의 비호 세력은 어떤 자들일까?

본인의 인척을 언급하며 사람의 피와 살을 먹겠느냐고 비명소리와 함께 본인에게 위협을 전하던 김우철이 변호하던 빨지산 무장 활동을 하던 피를 즐기던 자들과 길을 가는 자들이 아닌가? 놀라운 일이지 그동안 타인을 공산주의 자라 매도 하고 다니던 자들이 알고 보니 남로당 남부군 빨지산등과 관련된 자들을 혁명전사이니 하며 자신들의 인친척이라 지키고 있던 자들이라니.

다시 기술하면 남로당 남부군의 활동을 자랑하는 자들이 있다는 것은 현실

놀라운 일이 아닌 것이다. 김대중의 정치 사상에 동의 하라던 김대중의 하수인 노길상의 제안 처럼.

남로당과 남부군의 활동을 혁명전사의 후예라는 수식어를 사용하여 가며 자랑할수 있는 사회 조직 놀라운 하지만 당연한 현실

자신의 조부가 부모가 작은 아버지가 남로당 남부군에 연루 되어있다며 자랑하고 그 기세를 압세워 위헙하기까지 하던 자들이 시민들 앞에서 반공을 내세운다는 것은 이들이 얼마나 탈색이 잘된 위장이 잘된 자들인가를 설명하는 것이다. 전에 워싱턴주로 유학을 가던 간첩이 본인에게 한 말이 있다 한번 좌익은 영원한 좌익이라고

그는 아주 심각하게 그 말을 하였다. 먼 훗날 그자와 연결된 자들이 본인에게 남로당과 남부군을 찬양하며 좌익 정치 사상을 제안할 줄이야.  김대중이 대통령이 되었을 때다.

과연 이들은 어떤 남로당 뿌리를 가지고 있을까?

한번 공산주의자가 영원한 공산주의자라면 한번 남로당은 영원한 남로당이라고 자랑하는것 아니였나!

“남침계획 수립당시 북한의 전쟁지도부는 “서울을 점령하면 남한 ì „ 지역에서 남로당원이 봉기하여 이승만 정부가 순식간 붕괴될 것이다”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과연 이승만 정권당시 얼마나 많은 남로당이 있었기에 그들이 브뤼셀에서 정체를 드러내고 접근을 하기까지 하였던 것일까? 기세 등등하게 말이다. 외교 차관 반기문과 한승수가 보호하던 이자들.

남로당의 뿌리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자들이 6.25를 말하고 반공을 말할때 과연 이들은 무슨 의미를 가지고 6.25와 반공을 말하는지를 다시 생각하여야 한다.

남로당이 그리도 내세울 만한 경력이였는지 이들을 통하여 알게 되었다.

카드 수납을 하지 않은 이유는?

Friday, May 28th, 2010

일월초 핸드폰을 교체하였다. 신용카드로 납부하기로 하고 일년 의무 사용

한데 어제 납부가 되지 않았다고 전화가 왔다 전화 회사에 연락을 하니 일월에 개통한 것이며 신용카드로 납부하게 서류가 작성되어 있다고 한다. 한데 무슨 말을 하는 것인가?

ì¹´ë“œ 납부 ì‹ ì²­ 기록까지 무두 가지고 있으면서 …

527에 벌어진 일이다.

이런 부류의 일들이 계속 일어난다면?

조용하게

Tuesday, May 18th, 2010

과연 EU의 연합주의와 연방주의는 어떤 방향으로 변화를 이끌어 내려고 할 것인가? EURO는 환율 변동은 하나의 표현일뿐. 연합주의와 연방주의의 진행은? 나에게 유럽 신문을 구한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다. 물론 요사이는 인터넷이 있고 요즘은 아이폰으로 길을 가다가도 피가로지를 들여다 볼수 있기도 하지만 신문보다는 못하지.

지난 15일 쓴글

아이패드는 어떨까? 신문 보기에.

작동 불능상태로

Friday, May 14th, 2010

오전 남로당에 관한 글을 추가 하였다. 인터넷이 불통되고 프로그램들이 스스로? 죽어 버렸다. 다시 시작하였으나 정도가 더 심하여 시간 반을 꺼두었다.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아이폰으로 트위터에 접속하여 기록을 하였다.

PS: 대략 시간 반후 다시 작동 시키니 이번에는 본인이 이용하는 website가 login된채로 열린다.

PS: 그후 KCIA Gas 공식이다

삭제된 공작원들의 활동 분포도

Monday, May 3rd, 2010

http://terrorpolitics.blogspot.com/
에서 서부 해안의 지도가 국가정보원에서 운영하던 미국 십대 매춘부의 위치를 명기한 지도의 연결이 삳제된 것을 발견 하였다. 얼마나 많이 지웠을까 수없이 얼굴이 바뀌지만 하는 짓은 동일하다 동일한 사고 방식을 가진 자들…

http://www.hahnsweb.org/maps/korean_cia_teen_prostitution_us.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