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cache.php on line 36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query.php on line 15

Deprecated: Assigning the return value of new by reference is deprecated in /data/18/1/26/103/1352918/user/1450652/htdocs/seoul/wp-includes/theme.php on line 505
Terror Politics - 햇볕정책과 테러 » 2009 »

Archive for November, 2009

벨기에 브뤼셀 농협을 담당하던 자가 박지원이 미국으로 돌아 갈것이라며

Monday, November 30th, 2009

도대체 무슨 목적을 가지고 본인을 납치 하려던 김종길의 현지 상관인 자가 김종길이 서울로 향하는 비행기를 탄후 브뤼셀로 돌아 가는 길 본인이 알지도 못하는 박지원이라는 인물에 관하여 말을 하였을까?

그 자는 주 부르셀 테러 조직에 연루된 자로 박지원과 그의 부인이 미국으로 돌아 갈 것이라 전하는 것이였다. 무슨 이유로 그런 사적인 일을 본인에게 전하는 것일까? 그들의 숨은 목적은 무었였을까?

김종길은 당시 자신의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초등학교 교사라는 부인과 본인을 납치하려던 독일에서 왔다는 자들과 협력하던 자이다.

도대체 무슨 이유로 농협 직원으로 위장 배치된 자들이 본인에게 활당 된 것일까? 무슨 이유로 이들은 본인이 농협 직원에게 호의적이고 경계감을 갖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였을까?

본인이 브뤼셀에 도착한후 얼마 되지 않아 본인이 만나 자중 농협 직원이 있었다. 그는 상당히 조심하던 인물로 본인에게 해외에서 사는 동안 안전 수칙등에 관하여 설명하여 주던 매우 친절한? 면모를 보였던 인물이다. 그가 본인이 첫 대면한 농협 직원이다.

연구: 우선 하 군이 불란서 파리에서 박사과정을 한다면서 벨기에 ULB의 쉬운 불어 과정을 공부하러 왔다며 본인에게 접근 할당시 그는 실수인지 고의 인지 본인이 대학 시절 agent Dendruff에 의하여 중국 식당에서 죽임을 당할뻔 한 사실을 알고 있는 것을 본인에게 드러 냇다. 또한 그는 본인이 자전거 경주에 대하여 얼나나 관심이 있는 지를 알아 내려 하였다 그리고 그에 대한 관심을 높이려 불란서 남부에서 벌어질 자전거 경주 대회에 관하여 말하였다. 그런 과정후 파리 베르린 자전거 행사에 끼어 국가정보원 의 조직원들이 나타난 것이다. 물론 언론인들을 대동하고 기자들이라고 하였다. 이들은 자신들의 범죄 대상에 대하여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려 애쓴다.

여아를 미끼로 이용하던 자들을 추적할 생각이 있다면

Saturday, November 28th, 2009

kcia agent

kcia terror

kcia terror

이자는 본인을 미행하며 자극성 화학 물질을 등뒤에서 사용한 자로 -어린 여아는 마치 성인 여성이나 할 행동을 하고 그 여아의 행동은 그이 아버지벌로 보이는 자의 신호에 따라 행하여 지고 있었다. 그 자는 상의를 어두운 색으로 착용하고 있었다.-

이 자가 활동하던 공간은 공작원이 어린 여아를 이용하여 범죄를 하려던 장소

다시 말하면 공작원 네트워크에 연루된 자들이다. 이자들은 놀랍게도 그물망처럼 연결되어있다.

이 자를 추적하면 많은 것을 알수 있을 것. 07.01.26 S 백화점 입구. 뒤에 보이는 유리는 입구옆입을 보여준다.

이런 자들의 활동을 막아 달라는데 이를 하게 하는 정치인들은 무었을 원하는 정치인들인가?

참고로 이자들은 내국인 여성과 외국출신 남성 부부와 여아로 구성된 미끼도 운영한다. [참고로 이 어린 유치원생처럼 보이는 여아는 얼마나 훈련이 잘되었는지 무슨 즐거운 놀이를 하는 것처럼 참여하는 것이였다. 영어를 사용하며 여성이 한국임을 감안하면 한국어 할 줄 알것이다. 어린 아이를 이정도 훈련시킬때 동기부여는 어찌 할까?  본인은 농협의 김종길이 자신의 어린 아이들을 이용하여 위장을 하던 장면을 떠올리곤 한다. 그 아이들이 커서 자신의 아비가 사람을 납치 살인 하려는 일에 사진의 초등학교 교사인 모친까지 참여하여 자신들의 그런 위장에 동원하였다는 것을 어찌 생각할까? 납치 살인 조직 활동의 조기 교육인가? ]

 (이런 고귀한 인물들의 범죄를 덥기위하여 이런 종류의 범죄를 시도하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국내외 한국인뿐만 하니고 -국내거주- 외국인들도 조심하여야 하는 것이다. 이미 오래전 부터 미국에서 어린소녀을 매춘부로 이용하는 이들 이기에 이들의 서울에서의 활동은 전혀 놀라울 것이 없다.

본인은 본인에게 많은 자신의 경험담을 전해준 ê·¸ 아프리카 노인에 대한 고마움을 잊을수 없다. 처음에는 무슨 말을 하나 하고 생각하였지만…

frontpage가 설치된 pc를 사용할수 없게 하기에

Saturday, November 28th, 2009

새로운 blog를 만들없다. 노무현 때는 사용할수 없게 장난질을 하여 사용하다 중지한 적이 있다.

주소는

http://terrorpolitics.blogspot.com/

정리하다 보니 오래전 본인이 보낸 답없던 email을

Wednesday, November 25th, 2009

한창수 <hahns@terrorpolitics.com>

 2005년 9월 5일 월요일 오후 4:20

pgh545@assembly.go.kr <pgh545@assembly.go.kr>

본인 서류 담당할 이 비서라는 분과는 연락을 할 수 없습니다.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님에게 비서분에게 전화 연락 다시 하지만 비서분은 내용을 모르고, 본인 서류 담당할 이 비서라는 분과는 연락을 할 수 없습니다. 족속 하게 본인이 오랜 기간 동안 연락한 내용에 대하여 답변을 하여주셨으면 합니다. 미리 감사 드립니다. 한창수. 018 874 0263

———————————————————–

이 이메일은 전에 인권기관등에 본내던 것에서 찾은 것으로 문제의 전화 장난을 하였던 인물에 관한 건이다.

김대중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나서 브뤼셀에서 세균 테러 당하였음을 상기하여볼 필요가 있다.

이 편지가 묵살된 이후에도 본인은 수 많은 잔인한 짓들을 당하여야 하였다.

어제와 오늘에 걸쳐

Tuesday, November 24th, 2009

어제와 오늘에 걸쳐서 www.hahnsweb.com의 내용들을 그대로 www.hahnsweb.org에서도 볼수 있게 만들었다.

‘인간 지방’ 판매 살인 조직 적발

Saturday, November 21st, 2009

Peruvian gang allegedly killed for human fat for cosmetics Nov 20, 2009

Two were arrested at a bus station while carrying bottles of liquid fat, he says. The suspects told police it was worth about $60,000 a gallon.

전에 장기 이식에 관한 글을 쓰며 많은 글들을 접하게 되었고 그 글들중 일부분의 사건들은 적성국에서 고의적으로 조작한 일들이였다는 것을 읽은 적이 있다.

그로부터 십여년후 아직도 인체조직 대체기술이 충분하게 발전하지 못한 관계로 인간 지방을 채취하기 위하여 조직적인 살인을 하였다는 사건을 알게 되니

우리 주변에서 어려움에 빠진 자들의 장기를 돈을 주고 거래하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하여 보게 한다.

과연 인간은 어디까지 갈것인가?

전에 정보부 직원들과 함께 본인을 협박하던 김우철 -자칭 검은가방, 다이아몬드 밀수에 관여 한다고 원호가 말한자 (홍콩을 거쳐서 물건이 간다고 하였다. 2000 그의 다락방에서)- 이 본인에게 사람의 피와 살을 먹겠냐며 즐거워 하던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한다. 원호가 이 자들의 정체에 관하여 스스럼 없이 말할때 있던 자중의 하나가 테너 -미국으로가 영주권을 신청하였다는 국정원 성악가- 다.

이모두 반기문 유엔 사무 총장이 이끌던 범죄 조직의 하수인들인 것이다. 

Autobahn 과 히틀러

Monday, November 16th, 2009

독일에서는 고속도로를 Autobahn이라 하며 영미권의 Freeway 나 Motorway등의 표현에 해당 한다고 할 것이다.

본인에게 친미라는 분류대신 반미공산주의 자라 공작을 시작한후 -박정희가 그의 전 정보부장을 제거하고 나서 당시 정보부장에게 살해당하고 난후- 나타난 자들중 agent Pullman이라는 자가 있었다. 이자는 agent Patriot II와 연결된 자로서 자신이 연대 근처에 사는 미국인을 잘안다며 본인에게 접근하기도 하였으며

이자는 박정희가 공산주의 자여서 -비밀리에 핵개발을 하여서- 미  정보부의 손에 죽은 것이라 은밀하게 전하던 자이기도 하다.

이자는 그후 미국에서 장학금을 받고 유학을 갔다. 이자는 당시 히틀러의 고속도로 Autobahn과 방게자동차를 말하며 이모두 희틀러의 창안으로 독일의 경제적 부흥에 직결된다고 떠들기를 서슴치 않았다.

희틀러가가 그가 건설한 고속도로와 방개 자동차를 생산한 강력한 산업을 어디에 사용하였는가?

그는 이것들을 권력강화와 대규모 살상을 자행하게 한 군사력강화에 사용하지 않았는가?

또한 첫 Autobahn은 알고 보면 Hitler가 Chancellor 가 되기전 건설되었다. 히틀러 정권이 자신들의 것으로 내세웠을뿐.

후일 -물론 Hitler이후- 남겨진 Autobahn과 폴크스바겐 차종이 독일 경제 건설에 도움이 되었다고 히틀러의 독제와 그의 정치 본질과 조직적인 대규모 살인행위가 미화 될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과연 agent Pullman 과 그의 상관은 무슨 사상적 연관성이 있길래 Hitler의 독재와 권사력 강화를 위한 준비를 독일 부흥과 산업화에 연관 언급을 하였나? [agent Pullman과 동시기에 활동한 자들은 agent Patriot II, agent Orange, agent Shadow 등이며 agent Pullman은 agent Shadow와 동일한 나이 유사한 학력이였지만 그는 매우 조심하였다. Shadow 등은 미국에서 그 이후 계속 활동하고 있다.]

미화하여 무었을 얻고자 하였는가?

유신에 대한 김일성 오해 살까봐 사전통보 한 박정희

Saturday, November 14th, 2009

실미도에 있었던 684 부대는 북파부대는 박정희가 내세우던 반공의 기치하에 훈련을 받았고

그들은 1971년 8월 23일 서울로 오다 모두 죽었다. 그들은 무었을 알리기 위하여 서울로 오려 하였나?  그들이 모두 죽은 이유는 무었이였을까? 평양도 아니고 서울에서

그리고 다음해

박정희 정부가 1972년 10월유신을 선포하기 전 두 차례에 걸쳐 이를 김일성에게  이를 예고했다는 내용 이 최근 확인 되었다. [북한에 예고했다는 내용 등을 담은 동유럽 외교문서들은 -동유럽이 계속 공산주의 체재였다면 이 문서들의 내용이 알려졌을까? 아직도 비밀이였을까?]

김일성의 오해를 살까봐 김일성에게 그가 유신이라는 독제체재에 돌입할 것을 알린 박정희는 그 전해 반공특수 부대를 모두 죽게 하였다. 죽은 특수부대 원들을 반공을 내세우던 박정희 의 공작원들은 탈옥한 죄수들이니 범죄자들이니 하며 그들을 한번더 죽인 것이다.

김일성과 그런 관계를 가지던 박정희의 공작원들은 ê·¸ 후에도 힘없는 시민을 친 김일성 공산주의자로 조작하기 위하여 광분하였으니… 대학 켐퍼스에서 ì¡°ì°¨ 본인을 죽이려던 그들. 그들중에는 힘없는 시민을 공산주의자로 조작하던 자들이 있었다.

공생관계가 무었인가 생각하여 본다.

이런 박정희의 비밀 사항들은 무었을 설명하여 주나?

어린 아이가 간첩이되어 공작을 시도 할때 현대의 정몽준과 정몽구까지 등장시키며

Saturday, November 14th, 2009

교회에서 나와 주차장쪽으로 내려가는 계단 옆에서

정몽준 정몽구월드컵 등을 언급하며… 공작을 한다. 정몽구가 유능하게 본 인물이고 서울에 돌아가 한일 월드컵 준비 하는 것에 참여하게 될것이라고 [수년후 정몽준은 신당을 창당하고 대통령선거에 참여할 준비를 하였었다. 박근혜가 지원한 김대중의 햇볕정책의 후계자인 노무현이 당선 되었지만. 그리고 그들의 형제는 햇볕정책의 어두운 부분을 말하고 죽었고.]

참거한 수식어 들이였다.

어린 아이가 간첩이되어 돌아왔다. 

길에서 우연하게 만나면 공부 잘하라고 본인이 말을 건냈던 어린 아이가.

얼마나 겁을 집어 먹었는지 그는 그의 부인옆에서 비지땀을 흘리며 공포에 먹혀 있었다. 게다거 유모차까지 -어린 자신의 아이들까지 납치 장소에 데리고 나온 농협 간첩 김종길에 비하면 아가 수준 이지만-

무슨 이유로 그리도 공포에 떨었을까? 본인이 무서울리가 없지 않은가! 그가 하려던 일에 그가 스스로 공포에 질린 것이다.

그후 그의 상관인 agent Sun은 본인에게 자신이 담당하는 곳에서 직장 -돈- 을 주겠다며 경제적 보상이라는 범죄 은폐 시도를 하게 된다. 서울에돌아왔던 agent Sun은 그후 영국으로 이동 활동중이다. 이들이 받는 보상이란 참으로 거하다. 그런 보상을 받은 자들은 침묵의 길로 들어 서기도 하는 것이다.

기저귀 차던 아이가 커서 간첩의 길을 가는 것을 보는 것과 큰 차이가 없었다.

Sun이 제안을 한 장소는 교회건물 앞 단 에서 였다. 죄측으로는 주차장으로 정문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고 문 앞에는 테이블 하나를 가져다 식탁으로 삼고 점심을 먹자고 하였다. 그 자리에 나온 자가 전과 agent Sun등이였으며 전의 부인이 있었다. 앞에는 아프리카 박물관이 있다.

본인이 그들의 제안을 그 자리에서 거절한후

전은 본인을 해치려 하였으나 교회에 우연하게 방문한 이방인들이 밤 자리를 청하는 바람에 무산 되었다.

그날 본인을 하치기 위하여 교회에 불러 들였던 자들의 정체는 아직도 모르나 남아 있던 자중 하나가 다이아몬드 밀수 조직원임을 전이 확인한 agent Wise였다.

이들의 경제적 제안을 -은폐시도를- 거부하면 죽이려 한다. 그것도 교회 안에서. 마치 서울에서 천주교 성당 구역의 인권 조직에서 보복 위협을 하던 것과 같은 것이다. 개신교나 천주교나 사이비 종교 집단이나 이들의 활동에는 제한이 없다.

PS: 돌아오는 길 본인이 죽은 후에나 죽겠다고 크게 떠든다.

David 는 어떤 방법으로?

Thursday, November 12th, 2009

본인의 webmail에 David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다양한 글들을 남겨두는 자는 어떤 방법으로 이리 하나?

최근 비번을 교체하였지만 -물론 멈추리라고 생각하지 않고 있었던 것처럼- 이들의 작없는 멈추지 않고 있다. 본인 컴퓨터에서 기록하는 내용도 실시간으로 알고 글을 삭제 하는 장난까지 치는데 email 비번을 모를 수야 없는것. 예측대로 바꿔도 아무 소용이 없다.

참고로 이들은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위협하는 글등을 남겨둔다. 마치 범죄에 아랍인 터기인 중국인 유럽 국적자 들을 이용하는 것처럼

본인에게 스포츠 기자라는 직업을 주겠다는 최대화 대사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의 당시 하수인)의 요원들은 -당시 교회에는 설기현 이라는 한국 축구 선수가 방문하였었는데 본인은 그이 이름을 알지 못하였다. 당시 축구등에 관심을 가질 여유는 하나도 없었다. 이 얼마전부터 이들은 본인에게 수차 축구에 관한 다양한 말들을 하며 스포츠에 관삼을 끌었고 이미 1999년 agent Sturgeon은 축구를 사업의 한 영역으로 말을 하며 벨게에 안텔랙트 구단의 수익 사업모델에 관하여 말하기를 반복하였었다.- 김종길이 자신의 부인까지 대동하고 시도한 납치 음모가 실패한후 행한 보상을 통한 범죄 은폐 시도 였다. 본인이 이들의 제의를 거절하자 이들은 다시 더 높은 지위의 현지에서 일할수 있는 기자직을 주겠다 하였다.

당시 보건 복지부에서 노길상과 종씨인 노 모라는 사람이 주체가 된 사람들이 벨기에 관공서를 방문하였던 때이다. 이 일이 지난후 물론 예상대로 반기문의 부하들은 안면을 바꾸고 -시작한 자는 노길상이다- 다시 살의를 드러내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그들이 경쟁적으로 자유로이 본인 앞에서 위협을 하던 -물론 교회내부에서 조차-

김대중이 노벨 평화상을 수상하였다는 말을 본인에게 전하면서 극을 이루었다.

그들은 세균테러를 자행하고나서 그의 범죄주체가 드러나자 정강현 -국가정보원 소속이라는 외교관-을 통하여 다른 직장을 주겠다며 -물론 여성을 포함하여- 본인은 거절하였다

참고로 국가정보원을 일하여 일하던 정 신부 말고도 agent K는 또다른 신부하고 본인을 연결시키려 한 적이 있었다. 하나 본인은 그와 연락을 취하지 않았다. 이유는 정신부를 보아 그들이 어떤 간계인지를 알수 있었기 때문이다.

이 문제의 신부는 정 신부보다 약간 나이가 많다고 하였다.